홈플러스, 배송 브랜드 ‘매직’으로 통합···“온라인 경쟁력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홈플러스, 배송 브랜드 ‘매직’으로 통합···“온라인 경쟁력 강화”

홈플러스는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배송 브랜드를 ‘매직배송’으로 통합한다고 21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세분된 여러 서비스의 명칭을 ‘매직’이라는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해 배송∙픽업에 대한 인지도를 극대화하고자 한다.

슈퍼마켓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1시간 내외로 배달하는 퀵커머스 ‘즉시배송’은 ‘매직나우’로, 고객이 주문 후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매장을 방문하는 ‘픽업’은 ‘매직픽업’이라는 브랜드로 다시 태어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