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일본 후지야와 협업…'시즌 한정 신상품 직소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세븐일레븐, 일본 후지야와 협업…'시즌 한정 신상품 직소싱'

세븐일레븐은 오는 28일부터 후지야의 시즌 한정 신상품 ‘페코짱 밀키카라멜크림소다맛’을 직소싱으로 제공한다.

이번 페코짱 밀키카라멜크림소다맛은 후지야가 일본에 출시한 봄&여름 한정 상품이다.

한우리 세븐일레븐 글로벌소싱팀 담당MD는 “2023년 팀 결성 이후 랑그드샤, 저지우유푸딩 등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은 해외 인기 상품들을 들여오며 만든 직소싱 성공 경험을 덕분에 요즘엔 해외 제조사들의 러브콜을 먼저 받기도 한다”며 “국내 소비자들의 해외여행 경험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향후 다양한 국가의 이슈 상품들을 들여올 예정이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