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변화 속에서 유통업계 역시 브랜드, 모델, 팬덤이 어우러지는 '브랜드 케미' 전략을 통해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에 새로운 재미와 깊이를 더하고 있다.
■ 삼성전자 X 레전드 모델(전지현/한가인/김연아) X 3040 소비자 .
이처럼 토레타!는 브랜드-모델-팬덤이 자연스럽게 교감하는 브랜드 케미를 형성하며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