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는 소염진통제 ‘탁센’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신규 디지털 광고 2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2007년 나프록센이 주성분인 ‘탁센연질캡슐’ 출시 이후 이부프로펜·몸의 부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파마브롬, 산화마그네슘이 함유된 ‘탁센 레이디’를 출시했으며, 이부프로펜의 함량을 높인 '탁센400’, 덱시부프로펜 300mg의 ‘탁센덱시’, ‘아세트아미노펜’이 함유된 ‘탁센아세트아미노펜’를 포함해 모두 5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하여 증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탁센 신규 광고 /GC녹십자 유튜브 갈무리 신규 디지털 광고는 유튜브, 넷플릭스 등 디지털 매체와 GC녹십자 온라인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상훈 GC녹십자 브랜드 매니저는 “소염 진통제는 모든 세대가 필요로 하는 상비의약품인 만큼 전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디지털 광고를 진행했다”며, “탁센은 증상에 맞는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한 만큼 소비자들이 탁센과 함께 건강한 삶을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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