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관광캐릭터 네이밍 선호도 조사로 시민의견 수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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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 관광캐릭터 네이밍 선호도 조사로 시민의견 수렴

양산시는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관광캐릭터 브랜드 구축을 위해, 작년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관광캐릭터 4종 중 하나인 호랑이 캐릭터의 이름과 팀명을 대상으로 선호도 조사를 오는 5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사는 호랑이 캐릭터 이름 ‘호징’과 ‘호잇’, 팀명 ‘양산투어즈’와 ‘양산프렌즈’ 중에서 선호도를 묻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조사 결과는 최종 명칭 확정에 반영될 예정이다.

양산시는 이번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캐릭터 이름을 최종 확정하고, 응용형 동작과 시스템을 개발하여 하반기 중 본격적인 캐릭터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파이낸셜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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