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10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및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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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 10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및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선정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0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및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또한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기업 중 공감표현, 경청태도 등의 공감 영역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아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되는 성과를 이뤘다.

특히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된 기업은 DB생명을 포함해 단 5개사뿐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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