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따옴'의 브랜드 확장 제품인 과일음료 '따옴 Light'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따옴 Light'는 과일 본연의 상큼함은 높이고 칼로리와 당 함량은 낮춘 과일음료 신제품이다.
빙그레는 이번 '따옴 Light' 출시를 통해 '따옴'의 카테고리를 확장함으로써 다양한 타깃층을 아우를 수 있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