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엔, 여성건강 브랜드 ‘마이시톨’ 인수...“역량 강화할 것”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휴온스엔, 여성건강 브랜드 ‘마이시톨’ 인수...“역량 강화할 것”

휴온스그룹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휴온스(243070)엔이 생애 주기별 여성건강 제품 시장에 진출한다.

(사진=휴온스엔) 마이시톨은 세대별 맞춤형 제품을 통해 폭넓은 연령층의 여성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다.

손동철 휴온스엔 대표는 “이번 인수를 바탕으로 여성 건강에 특화된 브랜드 역량을 한층 강화해 고객의 삶에 더욱 밀착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