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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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석권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3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16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기업은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되고 이 중 모든 영역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이면 '고객감동콜센터'로 추가 선정된다.

김경일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상담팀장은 "고객감동콜센터 및 우수콜센터로 선정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삼성 AI 가전을 최상의 조건에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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