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16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16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 Service Quality Index, 이하 KSQI) 콜센터 부문에서 16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예를 들어, 고객이 "가스보일러 에러 코드 E01이 뭐야?"라고 입력하면 에러의 원인과 조치 방법을 상세히 안내한다.

이외에도 "나비엔 케어서비스 신청 방법을 알려줘"와 같이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도 자유롭게 문의 가능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