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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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미래에셋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2011~2025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차세대 시스템을 통해 상담 이력을 포함한 고객 경험과 정보의 통합 관리, 고객 데이터 분석, 맞춤형 응대 및 디지털 서비스 제공 등 첨단 기술 기반의 상담 프로세스를 고도화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홍혜진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과 상담사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 맞춘 응대와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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