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협박녀' 인스타·사진·신상 털리더니 엉뚱한 여자 잡았다...허위 게시물 고소 (+3억, 양씨, 모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협박녀' 인스타·사진·신상 털리더니 엉뚱한 여자 잡았다...허위 게시물 고소 (+3억, 양씨, 모델)

손흥민 협박녀로 오해받은 일반인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손흥민 임신 협박녀 인스타 털렸네요' '모자이크 없는 실제 얼굴' 등의 제목으로 한 여성의 사진 여러 장이 확산했습니다.

진짜 고소해버렸다 20일 여성의 법률대리인 법률사무소 강물 성보람 변호사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 본 법률대리인의 의뢰인인 A씨가 손흥민 선수의 전 여자친구 손흥민 선수의 전 여자친구라 허위의 사실이 작성됨에 따라 심각한 사생활 침해와 정신적 피해가 발생했다"며 "A씨와 손흥민 선수는 일면식도 없는 사이" 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허위사실과 A씨의 사진을 올린 게시물, 모욕과 성희롱이 난무한 댓글로 인하여 심각한 고통을 겪고 있기에 본 법률대리인을 통하여 게시물 및 댓글 작성자들에 대한 고소 절차에 착수했다"며 "본 법률대리인은 A씨가 손흥민 선수와 관계가 없음을 다시 한번 고지하며 A씨가 손흥민 선수의 전 여자친구라는 허위 정보가 기재된 게시물 및 각 댓글의 작성자들께 즉시 삭제 및 재발 방지를 강력하게 요구한다"고 전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