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넥션이 지난 3월 말 중국 현지 MCN 기업 산루이 미디어(杉瑞传媒)와 협력해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가 단 하루 만에 제품 완판이라는 성과를 거두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과거에 수십개의 브랜드를 진행한 ‘쩐챵’과는 달리 철저하게 선별된 소수의 브랜드를 전문성있게 설명하였기 때문에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에서 완판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다.
콘넥션 측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함에 있어 사전 작업을 생략하거나 초기 전달 내용과 다른 방식으로 실행될 경우, 기대했던 성과에 도달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는 현장에서 활동하는 기획사나 파트너사에게 책임이 전가되는 구조로 이어지기도 한다”며 “성공적인 결과에는 반드시 양측의 충분한 커뮤니케이션과 준비가 수반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