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는 지난 달 고양 스타필드에 마련한 전기면도기 ‘i9000 시리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i9000 시리즈’는 출시 2주 만에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입증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고객 체험을 중심에 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품 기술력은 물론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출시 직후 이어진 온라인 완판 및 예약 배송 상황은 소비자 신뢰와 기대를 보여주는 성과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