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신협 산악회, 창립 기념 등반대회·문화탐방 성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창신협 산악회, 창립 기념 등반대회·문화탐방 성료

고창신협과 고창신협산악회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창립 11주년 기념 산악회 등반대회 및 문화탐방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창신협 제공 전북특별자치도 고창신협과 고창신협 산악회가 최근 1박 2일 일정으로 '창립 11주년 기념 산악회 등반대회 및 문화탐방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고창신협과 고창신협산악회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창립 11주년 기념 산악회 등반대회 및 문화탐방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창신협 제공 20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산악회 창립 11주년을 기념하고, 조합원 간 친목을 도모하며 건강한 여가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회원 4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전북 고창신협과 고창신협산악회가 최근 창립 11주년 기념 산악회 등반대회·문화탐방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창신협 제공 손영찬 고창신협 이사장은 "올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창신협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노래 교실 야유회, 그리고 오늘의 산악회 일정까지 다양한 뜻깊은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며 "이런 활동들을 통해 조합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고창신협의 따뜻한 이미지를 지역사회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