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는 자사 혁신금융 사례가 영국 BBC, B 랩 글로벌(B Lab Global)이 공동 기획하고 제작한 글로벌 캠페인 ‘커먼 굿(Common Good) 다큐멘터리를 통해 소개됐다고 20일 밝혔다.
토스뱅크는 유일한 아시아 기업이자, 한국 기업으로 주목받았다.
토스뱅크는 캠페인의 첫 순서를 맡으며, 이 물음에 ‘기업은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