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브랜드 모델로 장원영 발탁…'친근하고 새로운 투자의 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우리투자증권, 브랜드 모델로 장원영 발탁…'친근하고 새로운 투자의 장'

우리투자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우리WON MTS’의 출시를 기념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특히, 긍정적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낙관적인 사고방식인 ‘원영적 사고’의 주인공 장원영이 신상 ‘우리WON MTS’를 소개하며, 쉽고 친근한 투자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우리WON MTS‘는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I), AI 기반 종목 추천, 맞춤형 투자 알림, 실시간 시세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MZ세대는 물론 모든 투자자에게 편리한 투자 경험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