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단백질을 내세운 베이커리 상품으로 건강 간편식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8월부터 본격적으로 단백질 빵 라인업을 구축한 이후, 올해 4월 기준 관련 매출이 약 6.4배(54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이 같은 수요 증가에 맞춰 단백질 식품 전문 브랜드 ‘랩노쉬(Labnosh)’와 협업해 총 4종의 단백질 베이커리를 단독 출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