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제패한 세계 1위 셰플러가 밝힌 우승 비결 "노력하고, 준비하고, 인내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메이저 제패한 세계 1위 셰플러가 밝힌 우승 비결 "노력하고, 준비하고, 인내했다"

“항상 자신과 싸우고 무언가를 계속해서 알아내려고 노력하는 게 골프다.그리고 골프는 결코 완벽할 수 없는 스포츠다.골프는 항상 개선할 부분이 있고 더 잘할 무언가를 찾아야 한다.그건 아주 큰 도전이고, 동시에 가장 재미있는 일이다.” 스코티 셰플러(사진=AFPBBNews) 세계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미국)가 메이저 대회 PGA 챔피언십(총상금 1900만 달러)를 제패한 뒤 이기고 싶게 만드는 원동력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단독 선두로 최종일 경기에 나선 셰플러는 경기 중반부터 존 람(스페인), 브라이슨 디섐보(미국)의 거센 추격을 받았다.

시간이 많고 홀도 많도 샷도 많다’고 주문한다”며 “항상 준비 과정에 집중하고 그래서 1번홀에 설 때 나 자신에게 인내하자고 다짐하고 이 경기를 위해 충분히 준비해 왔다는 걸 상기시킨 뒤 경쟁에 나서고 있다”고 또 다른 우승의 비결을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