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안기자의 해외광고- 태국] 가마짱의 눈물… 매출을 바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릴리안기자의 해외광고- 태국] 가마짱의 눈물… 매출을 바꾸다

태국의 광고 대행사 그레이 타일랜드(Grey Thailand)가 태국 바비큐 체인점 ‘Bar B Q Plaza(바비큐 플라자)’를 위한 진행한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이다.

해당 체인점은 경쟁 심화로 매출이 감소하자, 상징적인 어묵볼 캐릭터 ‘가마짱(Kama-Chan)’에 변화를 주기로 한다.

Bar B Q Plaza는 매출 목표가 달성되면 다시 웃는 가마짱을 복귀시키겠다고 약속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P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