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 쇼핑앱 ‘그립’을 운영하는 그립컴퍼니는 19일부터 30일까지 협업형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 ‘랍스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랍스타 페스티벌’은 ‘라이브(Live)’와 ‘스타(Star)’의 합성어로 그립 셀러와 인기 크리에이터가 1대1로 매칭돼 평일 하루 한 팀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협업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김태수 그립컴퍼니 대표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색다른 콘텐츠로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한층 진화한 양방향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그립은 앞으로도 커머스에 즐거움과 가치를 더하며 셀러의 실질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