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에 또 다른 글로벌 브랜드인 '맵'(MEP)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삼양식품은 지난 해 12월 태국, 올해 2월 일본에 이어 이달 말레이시아에 맵을 공식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현지 국물라면 시장 공략에 나섰다.
'LiberATE TASTE IN EVERY BITE'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존을 비롯해 세븐일레븐 컨셉트로 꾸며진 시식존, 판매존 등으로 구성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