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보호 활동" SKT, 디지털 취약계층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19일부터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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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보호 활동" SKT, 디지털 취약계층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19일부터 시작

SK텔레콤이 사이버 침해 사고 관련 고객 보호 조치의 일환으로 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오는 19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비(非)도시지역 중심으로 디지털 취약계층을 방문해 스마트폰 활용 및 모바일 안심 서비스에 대해 안내할 계획이다.

SKT는 “매장 접근성이 떨어지는 도서벽지 지역의 고령층 등 디지털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19일부터 실시한다”며, “추후 거동이 불편한 고령자나 장애인 분들도 직접 찾아가고, 디지털 취약 계층에게 ‘찾아가는 안심 서비스’도 실시하면서 고객 신뢰를 회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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