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넥스트 다 모였다"...무신사 뷰티, 성수서 라이징 브랜드 팝업 오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뷰티 넥스트 다 모였다"...무신사 뷰티, 성수서 라이징 브랜드 팝업 오픈

이러한 성장세에 발맞춰 이번 브랜드 팝업은 무신사 뷰티가 지향하는 ‘넥스트 뷰티’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무신사 뷰티가 운영하는 자체 브랜드(PB)도 팝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오프라인 전시 공간은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현장 체험을 온라인 구매로 이어지도록 설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