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유튜브,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으로 지속 성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화재 유튜브,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으로 지속 성장

삼성화재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지난 1년간 계속 증가하며, 작년 5월 대비 10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화재 유튜브는 안내견, 경제, 어린이 교육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통하고 있으며, 채널 전반에 올해 새롭게 선보인 아이덴티티 '지키다 일상, 꿈꾸다 그 이상'을 일관되게 녹여내고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지난 4월 공개된 △신규 기업광고 역시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전면에 내세우며, 보험을 넘어 삼성화재가 시도하고 있는 다양한 일상 혁신 활동을 전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