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SNS 영상 100만 뷰 돌파하며 MZ세대 관심 폭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촌설렁탕, SNS 영상 100만 뷰 돌파하며 MZ세대 관심 폭발

한촌설렁탕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인 릴스 콘텐츠가 게시 9일 만에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MZ세대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은 단순한 재미를 넘어, 전통 음식을 소재로 한 콘텐츠를 통해 전통 문화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고자 하는 MZ세대의 뉴트로에 대한 관심과 감성, 참여 욕구를 이끌어낸 콘텐츠라는 평가다.

한촌설렁탕은 이번 콘텐츠 외에도 '부장님이랑 단 둘이 밥 먹은 썰', '연차별 국밥 먹을 때' 등 전통 한식과 일상 속 2030 세대가 흔하게 겪는 상황을 결합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친밀감을 높여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