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가 출시한 ‘맥주효모 물염색’으로, ‘영양을 주는 염색’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내세운다.
티타드는 이러한 효모 성분의 효과에 주목해, ‘염색 후에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했다.
이 제품을 사용한 고객은 “염색약 냄새가 곡물라떼처럼 은은하고, 눈시림도 없고 두피 가려움도 느껴지지 않았다”, “염색 후 머릿결이 더 좋아 보인다는 말을 들었다”며, 기존 염색약과의 차별점을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