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L 그룹, 대중적·실용적 소파 ‘홈스투라이프’ 국내 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HTL 그룹, 대중적·실용적 소파 ‘홈스투라이프’ 국내 론칭

50년 역사와 전문성을 토대로 세계 소파 시장을 이끌고 있는 HTL 그룹은 한국 소비자를 위한 대중적이고 실용적인 소파 브랜드 ‘홈스투라이프(HomesToLife)’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스투라이프는 브랜드 론칭 및 매장 오픈을 기념해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HTL 그룹 관계자는 “홈스투라이프는 단순한 가구 매장을 넘어 공간과 취향에 맞는 소파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이라며 “185평으로 준비된 매장에서 다양한 소파와 소파 테이블, 러그, 식탁 등을 체험하며 가정에 가장 잘 어울리는 소파를 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