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한국 40주년… SPC 허희수 "미래 브랜드로 진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배스킨라빈스 한국 40주년… SPC 허희수 "미래 브랜드로 진화"

SPC그룹 허희수 부사장이 베스킨라빈스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아 신 비전을 발표하며 미래형 브랜드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I.C.E.T는 ▲Innovation(혁신) ▲Collaboration(협업) ▲Environment(환경) ▲Technology(기술)의 첫 글자를 조합한 것으로 배스킨라빈스의 4가지 미래 전략을 의미한다.

기술 부문에서는 AI 기반 개인 맞춤형 제품 추천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에게 더욱 정교하고 개인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