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술 전면 도입한 ‘위벨롭먼트’, 신메뉴부터 마케팅까지 프랜차이즈 혁신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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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기술 전면 도입한 ‘위벨롭먼트’, 신메뉴부터 마케팅까지 프랜차이즈 혁신 나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위벨롭먼트(공동대표 정승민, 최혜성, 김태현)가 인공지능(AI) 기술을 전면 도입했다고 밝혔다.

‘1943’, ‘인쌩맥주’, ‘이자카야 시선’, ‘브샤브샤’ 등 인기 브랜드를 운영 중인 위벨롭먼트는 최근 신메뉴 개발 및 레시피 테스트, 마케팅 전략 수립은 물론, 내부 공지 및 가맹점주 교육까지 전방위적인 운영 영역에 AI 기술을 접목하고 있다.

반복적인 오프라인 교육 대신, AI 강사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VOD 기반 비대면 교육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최소화하고, 가맹점 운영 역량의 빠른 향상을 돕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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