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밖에 못해?'...뮌헨은 김민재에 실망했다→"타 영입하면 돈 받고 방출할 거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것밖에 못해?'...뮌헨은 김민재에 실망했다→"타 영입하면 돈 받고 방출할 거야"

독일 ‘빌트’는 15일(이하 한국시간) “뮌헨 내부에선 2년 전 김민재를 영입했을 당시 기대가 컸다.하지만 김민재는 이적시장 방출 후보가 됐다.김민재도 매력적인 제안을 받는다면 팀을 떠나는 걸 꺼리지 않는다.뮌헨에서 활약에 비판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뮌헨 소식을 전하는 ‘바바리안 풋볼’은 15일 “김민재는 두 번째 시즌보다 첫 시즌에 더 잘했다.오히려 퇴보했다.이번 시즌 내내 지쳐 있었고 부상 속에도 경기를 치렀다.냉혹하게 보면 부진 이유가 될 수 없다.김민재는 진심을 담아 경기를 했으나 뮌헨은 조나단 타 영입을 추진 중이다.김민재는 이적료를 확실히 받을 수 있는 선수다.뮌헨에서 올 시즌이 마지막일 수 있다”고 전망했다.

김민재는 최근 인터뷰에서 “내가 떠날 이유는 없다.머물 수 있길 바란다.하지만 두고 볼 일이다.다음 시즌에 건강하게 뛰고 싶다”라고 말하면서 이적설을 일축했는데 방출설은 이어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