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기업 메시지 상품 '브랜드 메시지'를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 메시지는 사전 수신 동의를 기반으로 한 광고형 메시지다.
메시지를 수신한 이용자는 메시지 상단 프로필에서 발신자를 확인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오!뜨뜨] 백종원 품은 ‘흑백요리사2’→곽도원에 밀렸던 ‘빌런즈’
‘1세대 연극 스타’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끝 별세…향년 69세
안세영, 배드민턴 ‘새 역사’ 보인다…日 야마구치 47분 만에 꺾고 ‘3전 전승 4강행’
SOOP-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지역 콘텐츠 경쟁력 강화 '맞손'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