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중국 선전중국국제여행사와 함께 미식과 웰니스를 결합한 프리미엄 관광상품을 개발한다.
이번 팸투어는 선전중국국제여행사의 고급 미식 브랜드 '식호야(食好野)'를 활용해 제주 미식과 치유 콘텐츠를 융합한 신규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팸투어를 통해 제주 미식과 웰니스, 문화 체험이 결합된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개발해 중국 현지 고소득층과 미식여행 수요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