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9400만 돌파, 6개월만 2000만명 ↑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9400만 돌파, 6개월만 2000만명 ↑

넷플릭스의 광고형 요금제의 전 세계 월간 활성 이용자 수(18~34세 그룹)는 9400만을 넘어섰다.

넷플릭스는 광고형 멤버십 회원의 몰입도가 높고, 미국 내에서 월평균 41시간 이상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라인하드는 이어 "자체 광고 기술을 탑재함으로써 넷플릭스는 새로운 도구, 더 나은 성과 측정, 그리고 더 창의적인 광고 포맷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넷플릭스 애즈 스위트를 통해 넷플릭스를 더 넷플릭스답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