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전세계 광고요금제 9천400만명…반년만에 2천만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넷플릭스 전세계 광고요금제 9천400만명…반년만에 2천만명↑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넷플릭스의 광고 요금제 가입자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14일(현지시간) 미 경제매체 CNBC와 데드라인 등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현재 전 세계에서 넷플릭스의 광고 지원 요금제(ad-supported tier)로 가입한 월간 활성 이용자 수가 9천400만 명이라고 이날 밝혔다.

넷플릭스는 이날 뉴욕에서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행사에서 이런 통계를 밝혔으며, 자체 개발해 미국과 캐나다에서 출시한 광고 플랫폼 '넷플릭스 광고 스위트'(Netflix Ads Suite)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