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하반기 글로벌 시장 공략해 '턴어라운드' 노린다(종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위메이드, 하반기 글로벌 시장 공략해 '턴어라운드' 노린다(종합)

위메이드는 하반기 글로벌 시장 공략과 대형 신작 출시를 통해 턴어라운드를 노린다는 계획이다.

3분기에는 ‘미르M’이 중국에, 하반기에는 ‘미드나잇워커스’가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다.

고도화된 토크노믹스를 적용한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도 4분기 중 선보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