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ife’s Good’ 앞세워 전 세계 ‘선한 영향력’ 확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전자, ‘Life’s Good’ 앞세워 전 세계 ‘선한 영향력’ 확산

LG전자가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스 굿(Life’s Good)’을 내세워 전 세계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정원은 벌·나비 등 수분 매개 곤충이 서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국내 기업 최초로 미국 국립야생동물연맹의 야생 서식지 인증도 받았다.

LG전자 관계자는 “Life’s Good 캠페인은 브랜드 슬로건을 넘어 고객과 함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여정”이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