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쓱닷컴)은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주관하는 '2025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에 참여해 식품 부문 유망 소상공인을 집중적으로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1단계로 300개 소상공인 업체를 대상으로 문제 해결형 컨설팅과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2단계로는 30개 업체를 선별해 상품 브랜드화를 돕는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판매 전략부터 마케팅, 고객 접점까지 연결해 소상공인 상품이 '스타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돕는 게 이번 지원 프로그램의 핵심"이라며 "정부·유관기관과 긴밀히 협력해 소상공인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생 모델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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