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L 우승 실패해도 경질 無’ 아모림, 경질 안 당하려면 다음 시즌 ‘PL 6위’ 들어야 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UEL 우승 실패해도 경질 無’ 아모림, 경질 안 당하려면 다음 시즌 ‘PL 6위’ 들어야 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식통 ‘센트리 데빌즈’는 13일(한국시간) 제이미 잭슨 기자의 보도를 인용하여 “맨유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결승전에서 토트넘 홋스퍼에 패하더라도 아모림 감독은 다음 시즌에도 감독직을 유지할 계획이다.맨유 보드진은 아모림 감독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스쿼드를 개선하고 많은 선수들을 영입할 자격이 있다고 믿는다”라고 전했다.

맨유 보드진은 UEL 결승전에서 맨유가 패배한다고 해도 아모림 감독을 경질할 생각이 없다.

영국 ‘팀토크’는 “맨유는 아모림 감독에게 감독직을 유지하기 위한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성적을 통보했다.사무엘 럭허스트 기자에 따르면 짐 랫클리프 경과 이네오스는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6위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이번 시즌 UEL 우승 여부와 관계 없이 다음 시즌 6위 안에 드는 것이 허용 가능한 목표라고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