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김이창 바텐더 팀, 페르노리카 그룹 주최 '하바나 클럽 챌린지' 최종 우승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 김이창 바텐더 팀, 페르노리카 그룹 주최 '하바나 클럽 챌린지' 최종 우승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지난 4월15일 상하이에서 열린 '하바나 클럽 챌린지(Havana Club Challenge)'에서 한국 대표로 출전한 바 제스트의 김이창 바텐더가 속한 팀이 아시아 9개국 대표 바텐더들을 제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우승팀인 김이창 바텐더 팀을 포함해 TOP 3에 오른 총 6명의 바텐더는 오는 2026년 쿠바 하바나에서 열리는 세계 대회 '하바나 클럽 칵테일 마에스트로스(Havana Club Cocktail Maestros)'에 출전할 예정이다.

프란츠 호튼(Frantz Hotton)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는 "한국을 대표해 선발된 3명의 바텐더가 세계적인 바텐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아시아 국제 대회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한 것에 큰 박수를 보낸다"라며 "특히 김이창 바텐더는 현지에서 주어진 과제를, 협업을 통해 완성도 있게 수행하며 최고점을 받아 한국 바텐딩의 높은 가능성을 증명했다.내년도 쿠바에서 열리는 하바나 클럽 칵테일 마에스트로스에서도 한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소식이 들리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