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캠핑·골프까지…'남심(男心)' 공략한 이마트의 깜짝 실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세차·캠핑·골프까지…'남심(男心)' 공략한 이마트의 깜짝 실적

업계에서는 이마트의 깜짝 실적 배경으로 '남성 중심' 공략이 적중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는 남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통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이마트를 선호하는 여성 비율이 32%였던 반면, 남성은 36%로 4%p 높게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르데스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