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는 이마트의 깜짝 실적 배경으로 '남성 중심' 공략이 적중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는 남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통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이마트를 선호하는 여성 비율이 32%였던 반면, 남성은 36%로 4%p 높게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르데스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정치숏]"직 내려놓고 당당히 대응"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전재수 장관 사의
[영상] "우리 때 유행인데" "요즘 핫 해" 패션이 만든 세대공감
"호텔이면 15만원은 기본?"…청년층 번지는 축의금 계급화 논란
[필사적뉴스] 한 개에 1500원? 팥·밀가루 값 뛰니 '이 녀석'도 뛰었다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