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테이지플러스, ‘위챗 미니프로그램’ 통해 중국 팬덤 시장 본격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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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테이지플러스, ‘위챗 미니프로그램’ 통해 중국 팬덤 시장 본격 확대

비스테이지플러스는 위챗 미니프로그램을 통해 중국 내 K-POP 팬들에게 서비스 인지도를 확대하는 동시에, 현지 팬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러한 시장 상황에서 중국 K-POP 팬덤을 중심으로 한 실물 앨범과 굿즈 소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이번 위챗 미니프로그램 론칭은 비스테이지플러스의 팬덤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스테이지플러스를 운영하는 비마이프렌즈의 서우석 대표는 “이번 위챗 미니프로그램 론칭은 단순한 유통 채널 확대를 넘어, 중국 팬들이 선호하는 구매 방식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위챗을 통한 구매 고객 한정 특전 제공 및 다양한 팬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팬들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팬덤 커머스 모델을 더욱 정교화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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