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의 세계화로 K-뷰티를 글로벌 주류로 끌어올렸고, '뷰티는 문화다'라는 철학 아래 예술과 기업의 경계를 허물었다.
이 특집은 '미(美)와 경쟁의 교차로'에서 기업과 인간, 과거와 미래가 만나는 지점의 서사를 기록하려 한다.
2006년, 60년 역사 속에서 사명은 ‘아모레퍼시픽’으로 탈바꿈했다 이때부터 AP(아모레퍼시픽)는 창업주의 “AMORE(사랑)와 PACIFIC(태평양)의 조화” 비전을 본격화했다 여성적이고 부드러운 아름다움(AMORE)과 강력한 다이내믹(PACIFIC)이 한 몸에 어우러진다는 이름처럼, 회사는 전통 한방기술과 현대 과학기술을 결합한 제품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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