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AKMU 이찬혁을 모델로 한 신규 CF를 공개했다.
광고는 어떤 상품을 사도 실패가 없고, 다른 곳에서 접할 수 없거나 어렵게 구했던 식자재를 쉽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새 모델들의 목소리로 설득력 있게 전달한다.
컬리는 “다채롭고 섬세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진정성 있는 모습이 변함없이 ‘좋은 것’을 추구해 온 컬리의 방향성과 잘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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