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빈의 유통톡톡] ‘메론킥·치토스’ 장수 스낵의 귀환···레트로 리뉴얼이 뜨는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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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빈의 유통톡톡] ‘메론킥·치토스’ 장수 스낵의 귀환···레트로 리뉴얼이 뜨는 이유는?

최근 농심은 바나나킥 출시 50년 만에 후속 제품으로 ‘메론킥’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익숙하고도 신선한 맛을 선보였습니다.

이처럼 장수 브랜드가 다시 한번 각광을 받으며 식품업계 전반에 걸쳐 오래된 브랜드를 재해석하는 ‘브랜드 리뉴얼’ 바람으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1990년대 중반 큰 인기를 끌었던 이 제품은 치토스 마스코트 ‘체스터’의 발바닥 모양과 달콤한 맛으로 사랑받았으며, 단종 이후에도 200건이 넘는 재출시 요청이 이어져왔다고 합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여성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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