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미국 유명 뮤직 페스티벌 ‘iHeartRadio’s 102.7 KIIS FM Wango Tango Presented by Fiji Airways’(이하 ‘iHeartRadio Wango Tango 2025’)에 출연, 현지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하츠투하츠는 5월 10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LA Huntington Beach(헌팅턴 비치)에서 펼쳐진 ‘iHeartRadio Wango Tango 2025’(아이하트라디오 왕고 탱고 2025)에 참석했으며, LA 해변을 하츠투하츠의 밝고 기분 좋은 에너지로 꽉 채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날 무대에 올라 “미국에서 첫 공연을 하게 되어 꿈꾸는 것 같은 기분이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하츠투하츠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의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와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을 담은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퍼포먼스를 선사했으며, 유창한 영어로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고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 눈길을 끌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돌 차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