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뉴욕·런던서 ‘AI TV=삼성’ 선언···광고가 아닌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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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뉴욕·런던서 ‘AI TV=삼성’ 선언···광고가 아닌 체험

삼성전자가 AI TV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 캠페인을 전개, ‘AI TV=삼성’이라는 인식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고 있다.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서커스, 중국 상하이 홍이 인터내셔널 플라자 등 주요 거점에서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영상을 통해 AI 기술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시청 경험을 강조하고,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시장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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