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속 '가성비 아웃도어' 급성장…SPA 매출 '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물가 속 '가성비 아웃도어' 급성장…SPA 매출 '쑥'

고물가 시기 고프코어(일상복으로 입는 아웃도어) 패션이 인기를 끌며 '가성비 아웃도어'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스파오는 경량 소재를 적용하고 기능성을 강화한 바람막이 상품군 구색을 늘리기도 했다.

지난달 '등산복' 키워드 검색량은 50% 증가했고 대표 아이템인 '바람막이'와 '등산화' 검색량은 각각 98%, 87%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