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세계 시장에서 K-푸드의 세계화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한식을 넘어 K-라이프스타일의 세계화 가능성을 확인하며, 단순 수출형 식품 기업을 넘어, 현지 생산과 유통 체계를 갖춘 글로벌 식문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J제일제당은 2010년 글로벌 브랜드 비비고(Bibigo)를 론칭하며 K-푸드 수출의 패러다임을 바꿨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