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앞세워 K-푸드 세계화 이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제일제당, 비비고 앞세워 K-푸드 세계화 이끈다

CJ제일제당은 세계 시장에서 K-푸드의 세계화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한식을 넘어 K-라이프스타일의 세계화 가능성을 확인하며, 단순 수출형 식품 기업을 넘어, 현지 생산과 유통 체계를 갖춘 글로벌 식문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J제일제당은 2010년 글로벌 브랜드 비비고(Bibigo)를 론칭하며 K-푸드 수출의 패러다임을 바꿨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