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새로운 고객 경험 공간 ‘푸디(Foodie) 그라운드’ 오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전자, 새로운 고객 경험 공간 ‘푸디(Foodie) 그라운드’ 오픈

LG전자가 다양한 주방 가전으로 직접 디저트를 만들고,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즐기는 새로운 고객 경험 공간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최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고객경험 공간 ‘그라운드 220’을 ‘함께 즐기는 창작 경험(Co-Creation)’이라는 테마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 밖에도 LG 스탠바이미2, 엑스붐 버즈, 올레드 TV, 사운드 바 등으로 인기 OTT 콘텐츠를 즐기는 ‘바이브(Vibe) 그라운드’, LG 엑스붐을 활용한 음악 콘서트와 LG 그램으로 배우는 AI 영상제작 클래스 등 체험 이벤트가 열리는 ‘라이브(Live) 그라운드’, 직접 생성한 이미지로 나만의 스탠바이미 2 배경화면과 티셔츠를 만드는 ‘커스텀(Custom) 그라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M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